교 회 소 개

린치버그한인교회는 한인교포교회로서 다문화 다민족 교회를 지향하며, 정통 보수 개혁주의를 따르는 장로교 배경의 초교파 독립교회입니다.

1995년 5월  첫 예배를 드린 이후 "마지막 때를 예비하는 교회", "마지막 때를 감당하는 성도"의 영구 표어를 정하고

1)행복한 가정을 세우는 교회

2)경건한 청소년과 젊은이를 세우는 교회

3)하나님나라 천국복음을 전파하는 제자삼는 예수제자를 세우는 교회

4)소금과 빛으로 이웃을 섬기는 교회의 비젼을 가지고

지역 사회와 학교 그리고 세상을 사랑으로 섬기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담 임 목 사

해군사관학교에서 Operation Research학과를 공부하고 해군 장교로 복무하였으며, 총신대학교신학대학원(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샌프란시스코기독대학교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육신적 세상적 물량주의에 병들은 가정과 사회와 교회에 대하여 마음 아파하며 오직 복음으로만 하나님의 의가 나타난다는 믿음 일념을 가지고  예수님이 전하신 천국복을 전파하여 그리스도를 머리로하여 한 몸과 지체를 이루는 교회를 이루어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을 시대적 사명으로 삼아맞춤형 제자교육, 제자훈련을 통하여 5개 대학교(Liberty University, Lynchburg College, Randolph College, CVCC, Sweet Briar College) 가 자리하고 있는 교육도시 린치버그를 섬기고있습니다.


리 더 쉽

Eunkyung Kim / 교육전도사
        David Shin / 교육전도사, 청년대학부 간사
 Stephen Kwon / 교육전도사, 청년대학부 간사
         Joshua Oh / Youth Director
       Minsun Lee / Music Director
           Peter Koo / Worship Leader


  린치버그 한인교회는 이 지역에서 처음으로 교민들에 의해 세워진 한인교회 입니다.